헤라 시그니아 아이크림 샘플 솔직 리뷰 들어갑니다

2018. 9. 11. 16:20샘플 리얼리뷰

한살 한살 나이를 먹을 수록 늘어가는 피부고민은 바로 "주름"이 아닐까 싶다.

그렇다고 내 나이가 엄청 많고 그런건 아니지만..

확실히 풋풋했던 학생때와 20살때의 피부에 비하면.. 잔주름이 많이 늘었다고 볼 수 있다.

이래서 주름은 어릴때부터 관리해야한다고 하는거 같다.


더 늦기 전에 관리를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이런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줄 

헤라 시그니아 아이크림 샘플 리뷰를 진행하려고 한다.



이 제품은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라

본품은 차마 구입하지 못하고 엄마가 샘플 받아오시면 몇개 가져다 쓰곤 하는 제품이다.

아이 트리트먼트이다보니 눈가 주름,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다.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제품 선택이 굉장히 중요한데

많이들 헤라 시그니아 아이크림을 선호하는만큼 사용감과 효과 부분에서 만족스러워 하는 느낌이다.

 

꾸덕하면서도 쫀쫀한 제형으로 약간의 유분기가 있는편이다.

발림성은 부드러우면서 흡수력도 좋은편이라 사용하기 좋았다.


 


몇번으로 사용으로 눈가 주름이 펴졌다!는 건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고

그래도 사용전에 비해 눈가가 한층 매끈해진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었다.

돈만 있으면 본품 구입했을텐데.. 취직하면 구입할 생각이다..ㅎㅎ


그럼 샘플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다.


* 본품 구매 여부 : ★★★★☆ (물론 취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