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라벨 미스트편에 나온 나의 인생템 #올리브영 미스트 추천

2018. 9. 17. 14:03뷰티 리얼리뷰&지식창고

나는 화장품과 뷰티에 관심이 많다 보니 겟잇뷰티 같은 뷰티 프로그램을 자주 챙겨봄

특히 겟잇뷰티에서 야심차게 진행중인 뷰라벨은 다시보기를 해서라도 챙겨보곤 함

겟잇뷰티 뷰라벨에 간혹 내가 쓰고 있는 제품이 출연할때가 있는데 그럴때 마다 괜히 뿌듯하고 하다보니 더 열심히 챙겨보는거 같음


이번 겟잇뷰티 뷰라벨은 미스트편이였는데 마침 내가 쓰던 미스트가 순위에 올라 기분이 좋았음

1등을 하진 않았지만 내가 쓰는 미스트가 그 많은 미스트들 중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 한다는게 참 만족스러웠음ㅎ

그래서 오늘 그 미스트 소개겸 추천을 하려고 함


겟잇뷰티 뷰라벨 미스트로 출연해 나름 높은 순위를 차지한 제품은 바로 아벤트 미스트임

아래에서 보다 자세히 소개해드릴테니 미스트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확인바람



*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미스트 추천 #겟잇뷰티 미스트 #겟잇뷰티 뷰라벨 미스트


즉각적인 수분공급 뿐만 아니라 진정 회복에 효과적인 미스트로

아벤느 온천수와 칼슘과 마그네슘 2:1 비율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함



안개분사 제품이다보니 피부에 고르게 분사가 되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강추함


올리브영에서 1+1을 많이 하는 제품이다보니 세일 기회를 잘 노려 구입하길 추천





* 사용 후 느낀 장점

- 고른 분사력이 마음에 듦

-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좋음

- 사이즈가 다양해서 좋음


* 사용 후 느낀 단점

- 즉각적인 수분공급은 만족스럽지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진 않음.

  피부가 많이 건조하다면 이 미스트와 함께 고보습 크림을 같이 사용하길 추천

- 메이크업 한 상태에서 분사 시 메이크업이 무너짐


* 재구매 요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