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여드름 없애는 방법 내가 가장 효과본 꿀팁 공유

2018. 12. 22. 07:30뷰티 리얼리뷰&지식창고


등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 다양한 관리법들이 있음.

다양한 관리법들 중에서 내가 효과본 방법 하나를 오늘 소개하려함.


효과본 방법을 소개하기 앞서 겨울철 등드름이 나는 원인부터 살펴보겠음.

일단 겨울은 날씨가 춥다보니 씻는걸 잘 안하게됨

춥기 때문에 통풍이 잘 안되는 두꺼운 옷을 껴입게 됨.


또한 잘때는 전기장판도 빵빵하게 틀고 자다보니 자면서 땀과 노폐물 분비가 많아지게 됨. 

이렇다 보니 자연스레 세균번식이 심해지게 되면서 등 여드름이 생기게 됨.

생긴 등드름 역시 이런 상황들로 인해 개선이 쉽지 않음.



어떻게 관리를 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내가 효과본 등여드름 관리법을 소개하려고함


밸런스가 깨질 경우 등여드름이 더욱 잘 올라오게 되므로

밸런스케어와 함께 진정케어를 해주는게 제일 좋음.


그래서 밸런스와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을

잘 선택해서 사용하는게 중요.


내가 사용한 바디로션이 바로 그런 부분에서 효과적인 제품이였음.

무너진 밸런스를 케어하고 진정을 돕는

위의 두가지를 같이 관리해주다보니

자연스럽게 바디피부가 전체적으로 진정될 수 있었음.


점점 더 좋아지는 바디피부를 보니

더 열심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관리하면서도 좋았음.


주르륵 흐르는 산뜻한 느낌의 제형으로 흡수도 빠르기 때문에

끈적임없이 마무리되서 누구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 같음.


전에 비해 깨끗해진 등 피부를 보니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었었음.


나처럼 등드름이 심해 고민인 분들이라면 내가 효과본 이방법대로 관리해보길 추천함.


* 사용하고 효과본 제품 구매처 공유

https://goo.gl/Myynrw